요양원소식
홈 > 커뮤니티 > 성골롬반 이모저모
성골롬반 이모저모

6월 월례회의

관리자 0 19


지난 6월 10일(수) 오후 5시 30분, 당일 근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월례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기관 운영과 관련된 각종 현안들을 공유하고, 

부서별 주요사항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2분기 우수종사자 표창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분기 우수종사자로 선정된 요양1팀 이상현 요양보호사께서는 맡은 업무에 대한 성실함과 책임감 있는 자세로 타의 모범이 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모든 종사자들이 서로 격려하고 성장하는 따뜻한 공동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848a6d5edfa069861939f0b048ce4ea8_1782186954_9262.jpg
848a6d5edfa069861939f0b048ce4ea8_1782186957_6674.jpg
 

0 Comments